Untitled DocumentA Untitled Document
 
 

안녕하십니까?
강남의원은 지역사회의 의료에 이바지 하고자 1953년 5월 개원 하였으며 초대 원장께서 화상에 특별한 관심이 있었던 인연으로 많은 화상 환자를 접하면서 입을 통하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화상치료는 다른 질환과는 달리 창상 처치에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합니다. 현대의학의 발전과 더불어 의료장비가 발달하였으나 화상의 경우는 환자의 고통을 줄이면서 의료진의 정성으로 화상 상처를 처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현재 2대째 운영되고있는 저희 강남의원을 찾아주시는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에 지난 경험을 토대로 한 의술과 친절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신뢰하는 의원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진료와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노력하는 의원으로 거듭 태어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의 입장에서 진료를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친절한 의원

친절한 모습으로 고객께 다가서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밝은 웃음으로 고객께 작은 기쁨을 드리는 그런 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료를 받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게 고객을 배려하는 친절한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발전하는 의원

발전의 발전을 거듭하여 고객의 기대수준을 높이고 이에 걸맞게 발전해 나가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믿음과 신뢰가 싹터 발전을 거듭하고 이런 발전된 부분을 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성숙된 의원이 되도록
임직원 모두 노력하여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주변에서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